Wednesday 28 March 2018

인도 대양 무역 시스템의 정의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는 무엇입니까?
빠른 답변.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는 중국,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 섬, 동 아프리카 및 아라비아를 연결하는 해상 무역 루트 시스템이었습니다. 그것은 기원전 3 세기 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로마 제국 (Roman Empire)과 한 왕조 (Han Dynasty)와 같은 고대 제국을 포함했다.
계속 공부하다.
인도양 해양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네덜란드는 인도양 무역을 어떻게 통제 했습니까?
인도는 어떤 바다를 둘러싸고 있습니까?
정답.
이 네트워크를 따라, 삼각형 항해 가뭄은 계절에 따른 몬순 바람을 이용하여 잘 여행 된 무역로를 탐색하고 중국에서 로마 및 아라비아로, 실크는 아프리카에서 중국으로 운송했습니다. 낙타의 가축화로 페르시아와 인도 전역에 걸쳐 네트워크가 내륙으로 퍼지고 유럽 실크 루트와 연결되어 동아시아의 상품을 서구 세계 전체로 가져 왔습니다.
상품, 종교 및 사고 방식이 네트워크를 따라 이동했습니다. 불교 사상과 유교 철학이 유럽으로 전해지면서 이슬람이 인도네시아, 동 아프리카 및 인도에 퍼져 나갔다. 인도와 태평양을 잇는 작고 밀집된 섬에서 해안을 따라 불법 복제가 증가했을 때 중국은 무역을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해적판 해적을 개발했습니다.
유럽인들은 바스 코 다 가마 (Basco da Gama)가 아프리카 희망의 희망봉 (Cape of Good Hope)을 항해 한 이후에이 무역로에 들어갔다. 포르투갈 인이 아시아 인을 거의 찾지 않고 아프리카 인이 거래에 관심이있을 때, 그들은 정복과 불법 복제로 눈을 돌 렸습니다.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는 그 후 곧 인도양에 입국하여 비슷한 정복과 괴롭힘을 받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럽인들은이 무역로를 인수하고 해상 제국을 설립했습니다.

인도 대양 교역 시스템의 정의
1500 년 아시아 인구는 서유럽의 5 배 (2 억 8400 만 대 5 천 7 백만)로 그 비율은 1600 년과 거의 같았습니다. 동유럽 아프리카와 인도, 동부 인도에서 인도네시아까지. 말라카 해협의 동쪽, 무역은 중국에 의해 지배되었다. 인도 배는 중국 해의 태풍에 견딜 수있을만큼 튼튼하지도 않았으며 중국 해역에서의 해적 활동을 다루기에는 적절하지도 못했습니다 (Chaudhuri, 1982, p.410 참조).
포르투갈 인들은 홍해와 페르시아만 항구에 향신료를 공급 해왔다. 베네치아, 제노아, 카탈로니아 무역상에 대한 판매를 향유했다. 그러나 이것은 한 그룹의 상품에서 아시아 무역의 일부분, 아마도 1/4에 불과했다. 또한 섬유, 도자기, 귀금속, 카펫, 향수, 보석, 말, 목재, 소금, 생사, 금, 은, 약초 및 기타 여러 필수품으로 아시아권에서 교역이 이루어졌습니다.
따라서 향신료 무역은 포르투갈이나 다른 유럽의 무역업자들 (네덜란드, 영국, 프랑스 등)을위한 유일한 거래 기회가 아니 었습니다. 실크와 도자기가 큰 역할을했으며, 17 세기와 18 세기에 면직물과 차가 매우 중요하게되었습니다. intra†"아시아 무역에 또한 참가의 가능성이있었습니다. 1550 년대에서 1630 년대 사이에 이러한 일종의 중일 통상 무역은 특히 포르투갈의 수입원이었습니다.
아시아 상인들은 계절풍의 풍향과 인도양의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경험이 풍부한 조종사, 천문학과 항법에 대한 과학적 연구 및 포르투갈어에 비해 크게 열악하지 않은 항법 장비가있었습니다.
동 아프리카에서부터 말라카까지 (수마트라와 말라야의 협소 한 해협), 아시아 무역은 무장 한 선박이나 정부의 중대한 간섭없이 운영되는 상인 사회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포르투갈 인이 아시아 무역을 시작한 남부 인도는 비자 야나가르 제국에 의해 통치되었지만 연안 무역의 조건은 거래자에게 보호와 마케팅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수입을 창출 한 훨씬 작은 정치 단위의 통치자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Vijayanagar와 나중에 Moghul 제국의 통치자의 소득은 토지 세금에서 파생되었으며 그들은 외국 무역 활동에 큰 재정적 관심이 없었다. 중국과 일본에서는 상황이 달랐다.
아시아 상인들은 인종적, 종교적, 가족적 또는 언어 적 유대 관계와 이익에 대한 기회주의 집중을 통해 상호 대화 형 커뮤니티 네트워크를 운영했습니다. 이 점에서 그들의 무역 습관은 지중해의 아랍 세계의 베네치아 인이나 유대인 상인의 거래 습관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서아시아와 중동의 상인들은 일반적으로 아랍인과 이슬람교도 였지만, 동쪽에는 њњњ Gujarati vaniyas, Tamil과 Telugu Chettis, 인도 남서부 출신의 시리아 기독교인, Fukien과 인접한 지방 †from의 중국인이 포함되었다. 그들이 보호와 시장 접근에 대해 돈을 내면, 그들은 자유롭게 거래 할 수 있음을 발견했다. 보호 장치가 너무 비싸게되면 다른 곳으로 옮길 수있는 여지가 생겼습니다.
포르투갈의 무역 네트워크는 두 가지면에서 다릅니다. 그것은 무장 된 함대에 의해 연결된 강하게 요새화 된 기지들로 구성되었으므로 시장 세력은 강압에 의해 수정되었다. 아시아 무역 공동체 나 아시아를 관통하는 유럽 무역 회사와는 달리 포르투갈은 종교 전도에 관여했다.
포르투갈 무역 제국의 본부는 1510 년 포로가 된 고아 (Goa) 항구에 설립되었으며 약 460 년 동안 포르투갈 식민지였던 서쪽 인도 해안의 중간에있는 섬 항구입니다. 그것은 포르투갈 총독의 거주지 였고, 1542 년부터는 아시아에서의 모든 작전을위한 예수회 명령의 본부였습니다. 인도에서 인도네시아와 중국으로의 무역과 해운을 통제 한 항구 말라카는 1511 년에 체포되어 1641 년까지 네덜란드 인에게 끌려 갔다. 스리랑카의 자프 나 (Jaffna)에서 계피 거래를위한 기지가 설립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포르투갈 고추와 생강은 인도의 말라 바르 (Malabar) 산지에서 출하되었지만 높은 가치의 향신료를 위해 정향, 육두구 및 메이스 무역을 위해 몰 루카 (Moluccas) (셀레 베스와 뉴기니 간)의 기지를 확보했습니다.

인도양 무역 루트.
인도양의 무역로는 동남아시아, 인도, 아라비아 및 동 아프리카를 연결했습니다. 최소한 기원전 3 세기부터 장거리 해상 교역은 동아시아 (특히 중국)뿐만 아니라 모든 지역을 연결하는 항로를 가로 질러 이동했습니다. 유럽인들이 발견하기 오래 전에 & # 34; 인도양, 아라비아, 구자라트 및 다른 해안 지역의 무역상들은 계절풍 계절풍을 이용하기 위해 삼각형 항해를 사용했습니다. 낙타의 탄압은 내륙 제국들에게도 실크, 도자기, 향신료, 노예, 향, 상아 등의 해안 무역 물품을 가져다 주었다.
고전 시대에 인도양 무역에 참여한 주요 제국에는 인도의 마우리안 제국, 중국의 한 왕조, 페르시아의 아카 메 메니드 제국 및 지중해의 로마 제국이 포함되었습니다. 중국의 실크는 로마 귀족에게 축복을 주었고 로마 동전은 인도의 재무부에 섞여 있었고 페르시아 보석은 마우리의 설정에 나타납니다.
인도양의 고전적인 무역로를 따라 진행된 또 다른 주요 수출 품목은 종교적 사고였다. 불교, 힌두교, 자이나교는 인도에서 선교사가 아닌 상인들이 가져온 동남아시아로 퍼졌습니다. 이슬람교는 나중에 700 년대 CE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퍼졌다.
중세 시대의 인도양 무역.
CE 마크가 400 ~ 1450 세인 중세 시대에는 인도양 분지에서 무역이 번창했습니다. 아라비아 반도의 우마이야 (Umayyad, 661 - 750 CE)와 압바스 (750 - 1258) 칼리프 네스의 부상은 무역로에 강력한 서부 노드를 제공했다. 또한, 이슬람은 상인을 중요시했으며 (예언자 무하마드는 상인이자 캐러밴 리더였습니다), 부유 한 무슬림 도시들은 사치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한편 중국의 당나라 (618-907)와 송 (960-1279) 왕조도 무역과 산업을 강조하고 육상 기지 실크로드를 따라 강력한 무역 관계를 발전시키고 해양 무역을 장려했다. 송군 통치자는 동쪽 끝에있는 불법 복제를 막기 위해 강력한 제국 해군을 만들었습니다.
아랍인들과 중국인들 간에는 해양 무역을 중심으로 몇몇 주요 제국이 생겨났다. 인도 남부의 Chola 제국은 그 부와 사치가있는 여행자들을 놀라게했습니다. 중국인 방문객은 도시의 거리를 가로 질러 행진하는 금 천과 보석으로 덮힌 코끼리 행렬을 기록합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의 Srivijaya 제국은 폭이 좁은 말라카 해협을 통과하는 무역 선박에 거의 전적으로 기반하여 급성장했습니다. 캄보디아의 크메르 심장부의 내륙에 위치한 앙코르조차도 메콩 강을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에 묶은 고속도로로 사용했습니다.
수세기 동안 중국은 대부분 외국 상인들에게 투자를 허용했다. 어쨌든 모두는 중국 상품을 원했고, 외국인들은 고급 비단, 도자기 및 기타 물품을 조달하기 위해 중국 연안을 방문하는 시간과 문제를 기꺼이 감당했다. 그러나 1405 년에는 중국의 새로운 명나라 왕조 인 Yongle Emperor가 인도양 주변의 모든 제국의 주요 교역 파트너를 방문하기 위해 7 차례 원정 중 첫 번째 탐험을 보냈습니다. 정 제독의 명나라 보물 배송 그는 동 아프리카 전역으로 여행을 떠났고, 사자들과 무역 물품을이 지역 전역에서 가져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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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Intrudes 인도양 무역에.
1498 년, 이상한 새 선원들이 인도양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 냈습니다. 바스코 다 가마 (Vasco da Gama)의 포르투갈 항해자들은 아프리카의 남쪽 지점을 돌며 새로운 바다로 향했다. 포르투갈 인들은 아시아의 명품에 대한 유럽의 수요가 극도로 높았 기 때문에 인도양 무역에 참여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러나 유럽은 거래 할 것이 없었다. 인도양 분지 주변의 사람들은 양모 또는 모피 의류, 철 요리 냄비 또는 기타 유럽의 빈약 한 제품을 필요로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포르투갈 인은 상인이 아닌 해적으로 인도양 무역에 진입했습니다. 허세와 대포의 조합을 사용하여, 그들은 중국 남부의 인도 서해안과 마카오의 칼리 컷 (Calicut)과 같은 항구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포르투갈 인은 지역 생산자와 외국 상선을 모두 강탈하고 강요하기 시작했다. 포르투갈과 스페인에 대한 무어의 정복에 의해 상처를 입은 그들은 특히 무슬림을 적으로 간주하여 모든 기회를 그들의 배송을 약탈했다.
1602 년에는 인도 동부에서 더 많은 무자비한 유럽 권력이 나타났다 :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 (VOC). 포르투갈 인처럼 기존의 무역 패턴에 자신을 암시하는 대신 네덜란드는 육두구와 메이스 같은 유리한 향신료에 대한 독점을 모색했습니다. 1680 년에 영국인들은 영국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와 합류하여 VOC에 무역 루트 통제권을 요청했습니다. 유럽 ​​강대국이 아시아의 중요한 지역에 정치적 통제를 설정함에 따라 인도네시아, 인도, 말라야 및 동남아시아 대부분을 식민지로 전환함에 따라 상호 무역이 해체되었습니다. 물품은 점점 유럽으로 옮겨 갔고, 전 아시아 무역 제국은 점점 더 가난 해지고 붕괴되었습니다. 2 천 년 된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는 완전히 파괴되지는 못했지만 절름발이였다.

인도양 무역.
ИГРАТЬ.
- 사람들은 일괄 거래를 위해이 경로를 사용합니다.
사람들은 내 몬순을 인도하여 거기에갔습니다.
- 매 계절마다 바람의 방향이 바뀝니다.
2) 모하마드가 상인이기 때문에 이슬람이 많이 퍼져 거래가 이슬람교도에게 열려 있었다.
3) 항해가 발전했다.
4) 몽골 제국의 몰락.
- 이슬람과 유럽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 자기 나침반 (중국인에 의해 만들어 짐)
- 이러한 진보 때문에, 더 많은 유럽인들이 이러한 물품을 원합니다.
- 창조 된 사치품과 정부는 해상 진보를 이루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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