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이진 옵션 값 차트


이진 옵션 차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제공하는 매우 간단한 차트보다 거래 결정에 도움이되는 고품질의 무료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심층 차트를 사용하는 것이 처음이라면 무료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략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이진 옵션은 기본 자산에서 가치를 파생합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의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해당 기본 자산의 차트를 분석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사이트의 차트를 활용하여 기본 자산을 더 많은 사용자 정의 가능성과 더 많은 거래 도구로 직접 분석 할 수 있습니다. EUR / USD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EUR / USD 차트를 작성하고 당사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도구를 사용하여보다 나은 거래 결정을 내리고 싶습니다. 스톡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주식 기호를 입력하여 현재 주가가 어떻게 움직이고 과거 주가가 어떻게 움직 였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산을 선택하십시오.
왼쪽 상단의 상자에 거래 할 자산 (이름 또는 기호)을 입력하십시오.
입력을 시작하면 드롭 다운 목록이 표시되어 찾고있는 자산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 프레임을 선택하십시오.
기호 상자 옆에는 드롭 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이 설정은 & # 8220; Daily & # 8221;입니다. 그러면 자산의 일일 가격 내역이 표시됩니다. 표시되는 각 막대는 하루를 나타내므로 자산 가격의 전반적인 가격 방향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 거래 목적이나 단기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경우 자산의 가격이 단기간에 어떻게 수행되었는지보고 싶을 것입니다. 1 분, 5 분 또는 15 분 차트와 같이 더 짧은 시간 프레임을 선택하면 현재 가격이 어떻게 움직이는 지 알 수 있습니다.
& # 8220; 5 분을 선택하면 & # 8221; 차트의 각 막대에는 가격 데이터의 5 분이 반영됩니다.
비교 도구는 두 개 이상의 애셋을 나란히 표시하려는 경우 유용합니다. 여러 자산의 가격 차트를 나란히 보면서 잠재적으로 어느 것이 상대적으로 약하고 어느 것이 상대적으로 강한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풋이나 콜을 사려고하는 자산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 8220;을 (를) 클릭 한 후 & # 8221; 이미 차트에있는 자산과 비교할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다음은 EUR / USD의 일일 차트이며 GBP / USD (파란색 선)와 비교했습니다.
오른쪽의 눈금은 자산이 다른 가격이므로 달러 금액이 아니라 백분율입니다. 비율 척도를 사용하면 비율 (%) 운동의 관점에서 어떤 자산이 강하거나 약한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율 척도가 좋지 않으면 & # 8220; 백분율 척도 표시 & # 8221;를 선택 해제하여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비교 도구에서
비교를 중단하려면 비교 목록에서 자산을 비교 및 ​​선택 취소 (선택 취소)하거나 삭제하십시오.
무료 바이너리 옵션 차트는 60 가지 이상의 지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8220; 기술 지표 & # 8221; 드롭 다운 목록이 나타납니다.
표시기를 선택하면 차트에 적용됩니다. 각 지표는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가격 기록 또는 다른 지표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표시기를 가격 기록에 추가하려고하므로 표시기를 선택하고 적용하려는 위치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 # 8220; 가격 기록 & # 8221;을 선택하십시오.
추가 한 모든 지표는 가격 차트의 하단 또는 가격 데이터에 표시됩니다. 표시기를 사용자 정의하려면 표시기 이름 옆에있는 작은 화살표를 클릭하고 & # 8220; 편집 & # 8221;을 선택하십시오.
확대 및 축소.
Free Binary Options Charts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장기간 또는 단기간의 경향을보고 확대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입니다.
차트의 맨 아래에있는 회색 슬라이더를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당겨보고있는 시간 프레임을 빠르게 확대 및 축소 할 수 있습니다. 이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과거로 돌아가서 특정 날짜를 확대 할 수도 있습니다.
1Y (1 년), YTD (연간), 6M (6 개월) 또는 1D (1 일)와 같은 하단의 회색 바닥 중 하나를 클릭하여 전반적인 시간 프레임을 신속하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 # 8220; Chart & # 8221;를 선택하여 무료 바이너리 옵션 차트의 전체 설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이러한 설정의 대부분은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변경할 수있는 첫 번째 설정을 제외하고는 너무 많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 # 8220; 가격 스타일 & # 8221; 촛대로 설정됩니다. 촛대 차트는 많은 거래자에게 선호되는 차트 유형입니다. 다른 유형의 차트를 선호한다면 Line, OHLC (OpenHighLowClose) Bar, HLC (HighLowClose) Bar 또는 Bar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유형의 차트는 가격 내역을 보여 주지만 다른 시각적 방법으로 표시하고 일부는 다른 것보다 많은 정보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촛대 형 차트는 꺾은 선형 차트보다 훨씬 자세한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다른 '배경색'을 선택하여 차트의 배경색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 # 8221;

MBFX 가치 차트 도전.
이 MBFX - 가치 차트 방법 / 시스템에 대한 과장된 많은되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친구가 ALGO 신호로 시스템에 기여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나는 다음 주에 부모님과 만나고 서핑을하지 않으면 나는 여기에있을 것이다. & gt; & gt; BinaryOptions 라이브 채팅 만약 네가 나에게 직접 이야기하고 싶거나 그물을 타고 내가하고있는 것에 대한 라이브 비디오를보고 싶다면, 여기 너의 기회가있다! 목표는 교육과 선진 사회와의 상호 작용에 대한 것입니다. & nbsp; 좋게 들립니다. & # 8221; 지난 주에 나는 새로운 설정에 적응해야했고 매우 특별하게 거래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지금은 2 배 이상의 바이너리 옵션 신호를 얻었고 내 승리율을 높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도전. 뿐만 아니라 나는 가까운 장래에 고급 비디오 편집 / 상호 작용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소셜 미디어를 탐색하고 라이브 비디오를 제작하는쪽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MBFX - 가치 차트 챌린지에서 위와 같이 구현할 수있는 많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나는 내게 말하는 좋은 방법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살고 듣고보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에 대한이 신호는 7:45에서 7:55로 떨어졌습니다. 직후에 볼 수 있듯이 다시 쐈습니다. 데모로 전체적으로 좋은 무역. 나는 신호를 왼쪽과 오른쪽으로 받고 있었다. 10 월에 파란 물고기를 낚는 것과 같았다. 그들이 1 개의 갈고리에 때때로 2 마리의 물고기를 구부릴 수있다, 그들이 절대적으로 미친 것처럼!
이것은 GU의 첫 신호 였고, & # 8220; Oh boy & # 8221; 하지만 마지막 몇 분은 빠르게 내려 가고 풋에 가깝게 만료됩니다. longshot가 돌아오고 마지막에 승리하는 경마와 같은 느낌. 아직 많은 스크린 샷을 가져 가지 않았으므로이 새로운 설정이 끝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내가이 게시물의 3 일간의 거래를 마감하는 이유입니다. :)
나는 이것이 내가 좋아하는 무역의 thurs라고 말할 수 있었지만 실제로는 나중에 다우 무역에 대한 동점이었다. 이 Dax 신호는 내가 얻을 수있는만큼 완벽했으며 내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에서 채운 것은 5:44 - 5:56의 정확한 시간에 완벽했으며 다음은 5:56에서 6:10까지 짧았습니다. 이 유형의 2fer 무역은 내가 오래 간 다음에 또는 그 반대로 갈수록 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이것은 또 다른 거래 였지만 길거나 짧거나 짧음 대신 연속 신호였습니다. 10 초 1 분 5 분 모두 6:25에서 7:35까지 동 기성이 더 낮았습니다. 나는 6시 25 분에서 7시 30 분까지이 한 포워드에서 만료되었다. 그것은 잘 진행된 아주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이 유럽 연합의 구매는 거의 완벽했는데 가격이 낮았고 대화방에있는 몇 사람이이 신호에 태그를 달았습니다. 이 신호는 매우 명확한 신호 였고 이후의 반응은 완벽했습니다. 8:30에 빨려 들어가 자마자 위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빨판은 바위처럼 떨어졌으며 위쪽으로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이것은 컴퓨터 구매 프로그램이 더 커지면 그 기간이 끝나고 잠시 중단 된 후에도 계속 백업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기관들이 드롭에 대한 구매를 다시 포착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감정적으로 권유를받지 않는다면 나는이 무역을 하루의 최고의 무역으로 닥스에게 넘겨 줄 것입니다. 이 무역에 대한 높은 드라마는 환상적이었다. 나는 처음 12580 대 12530 대를 팔았고 12530 대 12580 대를 팔았다. 처음 엔 엔트리 후 너트가 12520 정도로 내려갔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와우를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신호가 효과가 없을 것 같아요. 나는 누군가로부터 이것에 관한 항목을 믿지 않을 것이다. 문제는 내가 대화를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전화가 걸려 들었다. 내 바이너리 옵션 거래 하루에 정말 아름다운 높은 드라마 :) 100 % 미친 재미!

이진 옵션 값 차트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가치 차트 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가치 차트 계산 방법.
어떻게 이것을 나의 거래에 적용 할 수 있습니까?
가치 차트를위한 Metatrader 지표.
이 표시기는 차트에 값 차트를 자동으로 그려 자산이 저평가되었거나 과대 평가 된 시점을 알려줍니다.
그림 1 - 값 차트 표시기.
가치 차트를 사용할 때의 전체 아이디어는 거래하는 악기가 과매도 및 과매 수 권역에있을 때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늘 그렇듯이, 나는 다른 지표 또는 가격 행동의 도움으로 이러한 과대 평가 및 저평가 수준을 거래하도록 촉구합니다. 당신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합류 수준을 찾으십시오. 그럼 거래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림 2 - 가치 차트 거래 예.
그림 2의 차트를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이 특별한 페어와 타임 프레임은 두 가지 매우 명백한 거래를 보여주었습니다. 게임의 이름은 수량이 아닌 수량입니다. 하루에 한 두 가지 품질의 거래가 충분합니다. 좋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빨간 선으로 표시된 1.11250 수준에 강한 지원이 형성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첫 번째 화살표에서 첫 번째 구매 신호를받습니다. 가치 차트는 -10 수준에 거의 도달 한 -8 수준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쌍이 과소 평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또한 가격이 추가 확인을 위해 지원 수준에 닿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전화 거래를하기에 충분한 정보였습니다. 이 중 하나가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지원 라인이 깨지면 저항 수준이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직 알지 못하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지원과 저항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우리의 차트에서 얻은 1.11250지지 / 저항 수준으로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50 % 피보나치 Retracement 수준도 우리의 확률을 추가했습니다. 이 시점에 도달하면 밸류 차트는 +8 고평가 (초과 매입)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여기에서 두 번째 명확한 신호를 얻지 못합니다. 성공한 또 하나의 거래. 잠시 후에 당신은 가치 차트를 사용하여 행방을 얻을 것이다. 높은 확률의 거래를하는 것은 당신에게 제 2의 천성이 될 것입니다. 원하는 시장에서이 표시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더 깊을수록 신호가 강해질수록 과매매 및 과매 수 준으로 이동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뉴스 릴리스 중에는 예외입니다. 오히려 이러한 시간에 시장에서 벗어나십시오.

수익성있게 이진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
이것은 무료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와 바이너리 옵션 템플릿을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을 수익성있게 교환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시스템입니다.
이진 옵션 메뉴.
2013 년 6 월 12 일 수요일
그렉의 CHT 가치 차트.
VC 동적 SR 기간이 100에서 60으로 변경됩니다.
VC Overbought가 6에서 8로 변경됩니다.
RED는 마지막 60 개 양초에 대한 저항 수준이므로 5 분 차트에서 5 시간 이상입니다.
코멘트 없음 :
댓글 달기.
승인되지 않으며 삭제 될 것이므로 여기에 스팸성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수익성있는 뉴스 레터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뉴스 레터에 가입하면 수시로 수동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및 기타 유용한 팁과 트릭을 무료로 MT4 지표와 템플릿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TXCapital 바이너리 옵션.
ETX 자본은 런던의 금융 행위 감독 기관 (Financial Conduct Authority)에서 규제합니다. 거래를 묶어 돈을 돌려드립니다. 자신의 거래 금액을 설정할 수있는 능력 $ 200 최소 기초 잔금 $ 5 최소 거래 금액 60 초에서 다음날 만료 시간 다양한 자산 선택 무료 데모 계좌를 적극 권장합니다.
문의 양식.
마켓 클럽 옵션.
이진 옵션 페이지 뷰.
Google+ 팔로어
위험 공개.
단결은 힘입니다.
제공된 브로커를 통해 계정에 가입하려면 제공된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나는 추천 상여를 얻는다 (감사), 그러나 더 중요하게, 그들은 나가 사용하는 좋은 일 관계가있는 그들이다. 그래서 내가 추천 한 브로커에 문제가 생겨서 내 링크 또는 배너 중 하나를 통해 등록한 경우, 내가 겪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깨를 나란히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